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몸만들기

분당 헬스클럽 (이매동y2p 헬스클럽) 인바디측정

by 은혜공인 2017. 2. 24.

오늘은 현하아빠 운동전 인바디를 측정 했답니다,

 

몆개월전에 측정하고 처음 하는건데 이번에 살이 찌는 바람에 인바디에 올라 가는게 겁이 나네요,,

 

남자 분들은 다 공감 하시 겠지만 나이가 드니 다른데는 모르 겠는데 왜 이리 복부에 살이 찌는건지,

 

현하아빠도 복부비만 때문에 제일 걱정 입니다,

 

그렇다고 근력운동을 해야하니 과도하게 다이어트를 할수도 없고 복부지방은 현하아빠의 최대 고민거리 네요,

 

 

 

일단 저번에 인바디 할때보다 체중이 67kg에서 70.5로 체중이 늘어났고 그 체중이 고스란히 복부지방으로 온듯합니다,

 

그래도 체지방률이 늘어나긴 했어도 근육량도 함깨 늘어나 그나마 현하아빠에게 위안을 줍니다,

 

체수분검사에서는 오른팔,왼팔,몸통 근육량은 전체적으로 늘었는데 다리근육은 전체적으로 줄었네요,

 

이번에 운동 하면서 다이어트식으로 조절도 하지만 하체운동도 꾸준히 해야 할듯 합니다,

 

 

 

 

 

 

 

우리 아들도 어제부터 분당 y2p헬스클럽에 나온 답니다,

 

저녁에 먹는걸 좋아하는 우리아들 배가 많이 나와서 다른 운동은 하지 않고 런닝만 하루에 1시간30분씩 하기로 했답니다,

 

 

 

 

우리딸은 방학동안에 PT와 마사지를 받았는데 봄 방학동안 까지만 다닐듯하고 겨울이나 되어야 다시운동 할듯 하네요,

 

고2가 되는데 무슨 운동 이냐구요,

 

공부도 중요 하지만 몸 건강한게 최고 잖아요,

 

우리딸은 너무 말라서 강제로 운동 끝나고 나면 고기나 음식을 섭취 하게끔 한답니다,

 

3kg찌우는게 목표인데 잘먹지 않아서 그런지 운동을 해도 쉬 몸무게가 늘어나지 않네요,,

 

현하아빠는 살찌는거 하나는 자신 있는데,

 

ㅋㅋㅋ

 

 

오늘도 현하아빠 운동을 빡시게 해야 하는데 우리딸 자기 끝나고 함깨 집에가자는 소리에 오늘 계획했던 운동을 다하지 못하고 운동을 마무리 하네요,

 

3월부터 5월까지는 현하아빠 몸만드는 달이니 제발 우리딸 아빠한테 함깨 가자고 하지 말아죠,

 

ㅋㅋㅋ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