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하아빠 일상

햄튼 비비드 캔들 티포트

by 은혜공인 2015. 7. 6.

오늘은 우리 마나님과 퇴근후 향기로운 차한잔의 여유를 즐기기위해 티포트를 옥션에서 주문해 봅니다,

 

요즘 날씨가 더워 커피를 너눔 낞이 마시는거 같아 마나님이 커피되신 건강에 좋은 차를 마시자고 하네요,

 

현하아빠야 건강을 챙겨주는 마나님이 하는 소리이니 당연히 기분좋게 티포트를 주문해 봅니다,

 

옥션을 구경하다보니 참 다양한 티포트들이 있네요,,,

 

그중 저렴하면서도 디자인이 이쁜 햄튼 비비드 캔들 티포트세트로 구매를 해봅니다,,,

 

그렇게 주문하고 몆일 지나니 이렇게 이쁜 티포트가 도착 했답니다,,,,

 

 

 

 

요즘은 이렇게 이쁜 티포트들이 정말 저렴하게 판매되는듯 합니다,,

 

 

 

 

 

 

 

퇴근후 마나님과 오늘 도착한 티포트에 차를 우려 모처럼 여유를 부려 봅니다,

 

 

 

 

 

 

 

이렇게 좋은 차를 놔두고 매일 커피를 마시고 있었으니 앞으로 현하아빠 몸이 더 건강 해질듯 합니다,

 

 

 

 

 

 

 

메밀차와 박하차 인데 생각보다 저렴하네요,,,

 

국화차는 회사에따라 가격이 천차 만별 이구요,,,

 

 

 

 

 

 

요건 티포트와 함께 주문한 이쁜 클라스 입니다,,,,

 

잔이 이뻐 차맛이 더욱더 좋을거 같네요

 

 

 

 

 

 

여러분도 좋은 차 마시며 가족들과 대화에 시간을 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커피 보다는 건강에도 좋고 차가 우려 나오는 것도 신기해 아이들도 좋아 한답니다,,

 

 

 

 

 

 

앞으로 좋은차를 많이 마시게 될듯 하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