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하아빠 일상

성남 다비치 안경 전문점

by 은혜공인 2015. 7. 28.

현하아빠 처음으로 안경을 써야 하는듯 합니다,

 

매일 멀리있는 사물이 흐릿하게 보여 안과를 방문하니 교정도 할겸 안경을 써보라고 권하시네요,

 

오늘 마나님과 함께 성남 중앙동 다빈치안경전문점에 들려 저렴하게 안경을 하나 구입해야 할듯 합니다,,,

 

항상 시력이 좋다고 자신 했었는데 병원을 들려보니

 

난시가 너무 심해 멀리 있는 사물이 흐릿하게 보이는거라고 하네요,

 

 

 

 

우리 딸이 시력이 좋지 않아 안경전문점을 방문한 적이 있지만 정작 제 안경을 하러 방문 할줄은 몰랐네요,,,,

 

 

 

 

 

 

성남 다비치안경전문점은 매장도 크고 저렴한 가격에 안경테들이 많아 성남에서는

 

제법 유명한 안경 전문점 이랍니다,

 

 

 

 

 

 

 

저렴한 안경테를 골라 이것저것 착용해 보는데 왜그리 어색 하기만 한건지,,,,,

 

 

 

 

 

 

 

 

그나마 추천해주시는 안경으로 착용해 보니 그런데로 괜찮은거 같아 추천 해주신 안경태로 정했 답니다,,,

 

 

 

 

 

 

 

 

 

우리딸이 좋아하는 콘텍츠렌즈도 여기서는 꽤 저렴하게 판매 하네요,,,,

 

 

 

 

 

 

 

 

짜잔 안경을 구입하고 처음으로 안경쓴 제 모습 이랍니다,,,,

 

뭔가 많이 어색 하기만 하네요,,,,

 

 

 

 

 

 

 

 

그런데 안경을 착용하니 정말 신세계가 따로 없네요,,,

 

멀리 있는 사물들이 흐릿하게 보이더니 안경을 착용하고 나니 너무나 선명하게 보이네요,,,,,

 

대박 ~~~~~~~~이래서 안경을 쓰는가 봅니다,,,,

 

그래도 한동안은 안경쓴 어색한 제모습을 생각 하니 한숨이 나오네요,,ㅋㅋㅋ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