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제주 동부 김녕해수욕장 감성 카페 쪼끌락

by 은혜공인 2021. 8. 14.

제주 구좌읍에 위치한

감성카페 쪼끌락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에 있는 감성 카페를 소개해볼까 하는데요.

 

제주 구좌읍에 위치한 쪼끌락이라는 카페입니다.

 

해수욕장 앞에 있어 넓은 바다를 감상하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예쁜 까페랍니다.

 

오픈 10:30 ~ 19:00

 

라스트 오더 18:40

 

쪼끌락 카페 입구 모습입니다.

 

크기가 꽤 큰 카페였는데요. 카페 실내 어디를 앉든 바다를 볼 수 있답니다.

 

야외 테라스석도 준비되어 있는데 저희는 너무 더워서 실내로 도망쳤네요.

카페에 들어서면 여러 식물들과 소품들로 에쁘게 꾸며놓은 모습입니다.

 

파라솔을 꽂아놓은 평상자리에 앉으면 좋을것 같았는데 소품용이라 안된다고 하더군요.

 

조금 아쉬웠습니다.ㅎㅎ

쪼끌락의 메뉴판입니다.

 

맛있어 보이는게 정말 많이 있습니다.

 

쪼끌락의 대표 메뉴는 돌하르방 라뗴와 김녕,노을,제주 쪼끌락 라떼 이렇게 2개 입니다.

 

저희는 돌하르방 라뗴와 한라봉 스무디를 시켰봤습니다.

 

대표 메뉴인 돌하르방 라떼와 김녕,노을,제주 쪼끌락 라떼의 먹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 주는데요.

 

대표 메뉴답게 먹는 방법도 신선했습니다. 벌써부터 기대되네요.ㅎㅎ

 

예쁜 디저트 메뉴도 많으니 쪼끌락에 가보시게 된다면 드셔보시길 바랍니다.ㅎㅎ

 

저희는 밥을 먹은 후에 들려서 배부르기에 음료만 시켰답니다.

 

카페 내부 사진입니다.

 

정말 넓지 않나요? 말씀드렸듯이 카페 내부 어디를 앉든 바다가 시원하게 보여

 

입도 즐겁고 눈도 즐거운 카페랍니다.

 

기다리던 메뉴가 나왔네요.

 

주문한 메뉴를 받자마자 한라봉 스무디도 맛있어 보였지만

 

돌하르방 라떼에 먼저 눈이 가더군요. 잔뜩 기대하며 테이블로 향했네요.ㅎㅎ

한라봉 스무디 사진입니다.

 

한라봉 스무디는 정말 상큼하고 달달한 맛이었습니다. 

 

어린아이들 입맛에 딱 맞을거 같고, 해변에서 놀다 지칠 때 먹으면 더위가 싹 가실거 같은

 

맛이었답니다.

돌하르방 라떼의 사진입니다.

 

유리잔 안에 들어있는 돌하르방이 이 메뉴의 핵심인데요.

 

커피를 돌하르방 모양으로 얼린 것인데요. 돌하르방이 들어있는 잔에 우유를 부어

 

돌하르방을 녹여 먹는 조금은 특이한 라떼랍니다.

 

커피를 드시는 분의 기호에 맞게 우유양으로 조절해 드실 수 있다는 점이 이 라떼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돌하르방 라떼의 맛은 일반적인 라떼와 비슷한 맛을 갖고있는데요. 우유를 넣는 양에 따라

 

처음에는 진하게 먹고 마지막 즈음에는 달달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어 좋았답니다.

 

맛도 정말 맛있지만 저 돌하르방 조각이 너무 귀여워 먹기 조금 아쉬웠습니다.ㅎㅎ

 

오늘은 제주 구좌읍에 위치한 쪼끌락이라는 카페를 소개해보는 시간을 갖었는데요.

 

제주 감성 카페 답게 실내 내부도 예쁘게 꾸며져 있고 제주 바다도 잘 보이는 좋은 카페였습니다.

 

여러분들도 제주 동부 여행을 하시게 된다면 쪼끌락에 들러 쪼끌락의 대표 메뉴도 즐기고 아름다운 바다도

 

함께 즐기며 힐링하시고 가셨으면 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