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분당 숨은 크로플 맛집, 오느린

by 은혜공인 2021. 8. 18.

율동공원 근처 숨은 크로플 맛집

카페 오느린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구 율동공원 근처에 있는 숨은 크로플 맛집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느린 이라는 카페랍니다. 오느린은 번화가에 위치한 카페는 아니고 동네 카페처럼

 

조용한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조용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힐링하기 아주 좋았답니다.

 

오픈 : 매일 11:00 ~ 21:00

 

카페 오느린의 입구 모습입니다.

 

입구서부터 느껴지는 앤틱한 자전거와 넝쿨로 꾸며 부드러운 감성이 정말 마음에 드네요.

 

이제 카페 내부로 들어가보도록 할까요?

실내 모습입니다.

 

실내도 정말 예쁘게 꾸며 놓은 모습인데요.

 

야외 테라스도 있어 날씨 좋고 선선한 날엔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면 좋을듯 합니다.

 

저희는 날이 더워 실내에서 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들리게 된다면 테라스에 앉아봐야겠군요.ㅎㅎ

 

카페 오느린 메뉴판입니다.

 

크로플 맛집답게 맛있는 크로플이 한가득이네요.

 

카페 오느린은 브런치 카페로도 유명한데요. 브런치 메뉴들도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다음에 와서 꼭 먹어봐야겠어요!

 

저희는 플레인 크로플과 패션 후르츠 에이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봤습니다.

 

기다리던 메뉴가 나왔습니다.

 

크로플 크기가 꽤 크더군요! 데코도 상당히 신경을 많이 쓴 듯 하고요.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크로플 위에 올려진 아이스크림과 바나나 슬라이스, 시나몬 시럽이 잘 어우러져 좋은 맛을 내는군요.

 

아이스크림을 얹어 한 입~, 바나나를 얹어 한 입~ 먹다보니 금방 해치웠네요.ㅎㅎ

 

오늘은 율동공원 근처에 위치한 크로플, 브런치 맛집 오느린 이라는 카페를 소개해 봤는데요.

 

여러분들도 바쁜 아침 가볍게 브런치로 시작하고 싶다거나, 지친 하루를 달콤한 크로플로 달래주고 싶다면

 

한 번 들러보시면 정말 좋을듯 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