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분당 야탑 맛집(인더비엣 베트남쌀국수)

by 은혜공인 2022. 11. 30.
분당 야탑 맛집
인더비엣 베트남 쌀국수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926번 길 6

영업시간 :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전화번호 : 0507-1376-3511

 

 

날시가 추워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어

 

우연히 들어간 베트남 쌀국수 인더비엣.

 

입구부터 포토존이 자리 잡고 있다.

 

내부를 들어서는 순간 또 한 번의 포토존과 화려한 샹들리에

 

이곳이 식당인가 의문을 들게 할 정도로 만족감 100%

 

 

인더비엣은 주문과 결제를 자리에서 개인적으로 하다 보니

 

마음 편하게 주문을 할 수 있었다.

 

국물이 먹고 싶어 들어갔기에 소고기 쌀국수를 주문.

 

 

기본 반찬으로 양파 절임이 나오는데 간이 딱 알맞게 배어있으며,

 

쌀국수 양이 다른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보다 월등히 많은 양이었다.

 

 

드디어 먹는 순간 

 

먼저 국물부터 한입

 

담백한 맛이 간이 딱 배어있는 아주 좋았다.

 

쌀국수에 숙주랑 고기를 같이 먹으니 그 맛 또한 일품이었다.

 

생각보다 면과 고기의 양이 많아서 개인적으로 좋았음.

 

 

폭풍 식사를 마친 후 주위를 둘러보니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쌀국수를 먹으면서 이런 분위기를 느끼니

 

고급 레스토랑 부럽지 않았음. 감성이 제대로 터짐.

 

 

이 가격에 이 분위기 이 개성

 

3박자가 골고루 어우러진 야탑 인더비엣

 

거기에 맛까지 앞으로 자주 가게 될 거 같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