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판교맛집,반포식스 베트남쌀국수

by 은혜공인 2015. 10. 24.

얼마전에 방문한 판교 반포식스 베트남쌀국수 입니다,

 

우리 아이들이 베트남쌀국수를 좋아 하다보니 자주 방문 하는곳인데 친절하고 맛이 넘 좋아

 

우리 아이들이 좋아 하는듯 합니다,

 

요즘은 판교 현대백화점이 오픈해 주변 상가들이 침채 국면에 접어 들어 장사하시는 분들이 많이 힘들듯 합니다,

 

주말 가족들과 판교 아비뉴프랑과 현대백화점을 구경하고

 

맛있는 베트남 쌀국수를 먹으러 가자고 하니 우리 아들이 제일 좋아 하네요,,

 

 

 

오픈한지 2년은 되어 가는거 같은데 언제나 매장을 항상 깔끔해 보이네요,,,

 

무었 보다도 직원분들이 친절해 현하아빠 마음에 쏙 든답니다,

 

 

 

 

 

 

 

 

 

 

요건 우리 마나님을 위해 주문한 스프링롤 이구요,,,

 

 

 

 

 

 

 

 

 

요건 우리 딸을 위한 파닝애플 복음밥 이랍니다,,

 

달달한게 우리 딸 입맛에 맛는가 봅니다,

 

 

 

 

 

 

 

 

요건 베트남 쌀국수를 좋아하지 않는 현하아빠를 위한 메뉴인데 이름이 생각나지 않네요,,,

 

그런데 맛하나는 기가 막히 답니다,,

 

 

 

 

 

 

 

 

 

요건 우리 마나님과 아들이 주문한 쌀국수인데 국물이 다른집하고 틀리게

 

육수맛이 기가 막히네요,,

 

 

 

 

 

 

 

 

판교맛집을 찾으신 다면 판교역 바로앞에있는 판교 반포식스 베트남쌀국수 전문점에 한번 들려 보시기 바랍니다,

 

맛하나는 기가 막히 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