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속초 옥이네 밥상 ~진정한 젓갈에 맛에 빠지다~

by 은혜공인 2016. 10. 27.

오늘 소개하는 속초 맛집은 젓갈백반으로 유명한 옥이네 밥상 입니다,

 

벌써 여름이 다가고 가을에 여름휴가 다녀온 포스팅을 하고 있으니 ,,,니놈에 귀차니즘때문에 제때 포스팅 하는게 쉽지가 않네요,

 

이번 속초 여름휴가를 보내며 우리가족 속초에 유명한 맛집은 다 돌아 보겠다는 마음으로

 

점심과 저녁은 속초에 유명한 맛집을 검색해 속초를 참 많이 돌아 다닌듯 합니다,

 

 

 

 

 

속초 맛집을 검색하면 젓갈로 유명한 맛집으로 가장 많이 검색 되는게 옥이네 밥상인듯 합니다,

 

우리가족 젓갈을 무지 좋아 하지는 않지만 가족들과 가볍게 먹을수 있는게 정식이기에 오전내내 수영하고 옥이네 밥상으로 향합니다,

 

 

 

 

 

 

 

우선 젓갈백반이 유명하다고 하니 젓갈 백반2인분하고 생선구이 2인분 2종유로 주문했는데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그런데 주인분이 다른곳과 틀레게 그렇게 친절하지는 않은것 같네요,

 

 

 

 

 

 

 

음식에 맛도 중요하지만 현하아빠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친절도 인데 그건조금 아쉽네요,

 

음식이 맛이 조금 부족 하더라도 주인분이 친절하면 맛있다고 느껴 지지 않나요?

 

 

 

 

 

 

 

 

기대하던 젓갈 백반이 나왔네요,,

 

그런데 무슨 젓갈인지 기억이 가물 가물~~~~~~~

 

 

 

 

 

 

 

 

요건 기본으로 세팅되는 찬인데 전부 짜지 않고 입맛에 착 감기네요,

 

맛집으로 소문이 났다고 하던데 정말 음식 맛은 흠잡을곳이 없을만큼 맛이 있답니다

 

 

 

 

 

 

 

 

입맛이 까다로운 우리 아이들도 전체적으로 맛있다며 잘 먹었네요,,

 

ㅎㅎㅎ

 

그런데 왜그리 맛집소개가 짭냐구요,,

 

그건 친절도에서 마이너스 점수가 있어 간략하게 포스잍 하는 거랍니다,

 

그런데 사람마다 느끼는 차이가 있으니 뭐라 할순 없으니 맛있는 젓갈백반을 드시고 싶으시면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