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성남 맛집,단대오거리역 매콤 돈까스 전문점 (양에 놀라고 맛에 다시한번 놀라다)

by 은혜공인 2016. 8. 31.

오늘은 점심에 사무실 직원들과 모처럼 돈까스를 먹으러 갑니다,

 

성남 맛집으로 유명한 돈까스 전문점 들이 많은데 오늘은 한번도 가보지 않은 성남 단대오거리역 매콤돈까스전문점으로 향합니다

 

우리 백부장이 와이프와 몆번 가 보았는데 양도 많고 맛도 기가 막히게 맛있다고해서

 

속는샘 치고 먹어 보아야 할듯 합니다,

 

그런데 매장에 도착하니 손님들로 발디딜틈이 없을 정도로 손님들이 많네요,

 

오~~~~ 맛있는가 봅니다,

 

 

 

 

 

오늘 저희 부동산 식구들이 주문한 돈까스는 매콤돈까스 하나 히레까스하나 치즈돈까스 두개 이렇게 주문 했는데

 

백부장이 맛있다고하니 기대해 봐야죠,

 

 

 

 

 

 

 

 

밑반찬은 그냥 간단하게 단무지와 깍두기 그리고 된장국물~~~~~

 

 

 

 

 

 

 

 

 

요건 현하아빠가 주문한 치즈 돈까스인데  양이 정말 어마 어마 하네요,

 

치즈돈까스하나는 소스에 찍어 한입 먹었는데 와우 ~~~~~~이 환상적인 맛은 뭔가요?

 

정말 너무 맛있어요,

 

 

 

 

 

 

 

 

 

요건 이실장이 주문한 매콤 돈까스 인데 생긴거 부터 맵개 생겼네요,,,

 

이실장 돈까스 먹으며 너무 맵다고 난리 입니다,

 

정ㅁ발 매운걸 좋아 하는 사람이 아니면 요건 페스 해야 할듯 합니다,ㅋㅋㅋ

 

그런데 메콤 하면서도 맛은 일품 이랍니다,

 

 

 

 

 

 

 

 

 

요건 정부장이 주문한 히레까스인데 사실 현하아빠 다른 돈까스를 다먹어 보았는데 히레까스가 제일 맛있는듯 합니다,

 

두껍고 부드러운 돈까스 속살에 소스를 콕 찍어 먹다보면 양이 어마 어마 하게 많은데 언제 먹었는지 모를 정도로 맛이 있네요,

 

여러분도 성남에 오시거든 성남 단대오거리역 매콤 돈까스전문점에 들려 보시기 바랍니다,

 

이 맛을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환상적인 그맛에 빠질거라 생각 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