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성남 맛집,태평동 봉평 메밀면 사무소

by 은혜공인 2018. 3. 21.

오늘 소개하는 맛집은 성남 태평동 봉평 메밀면사무소 입니다,


얼마전 사무실 정부장과 다녀 온 집인데 


막구수가 맛있는 집 입니다,


성남에서 막국수로 유명한 집들이 많은데 


메밀면 막국수는 이번에 새로 


오픈한거 같은데 매장에 손님들이 꽤 많네요


이제 여름이면 막국수의  계절이 다가오니 


앞으로 장사가 더 잘되겠지요,



자 맛을 봐 볼까요?




성남시 수정구 수진동 4612번지 1층 


전화번호: 031 . 758 . 2358






성남 수진동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맞은편에 위치하는


봉평 메밀면사무소 입니다


막국수와 판모밀이 맛있 다고 추천해 주셔서 


방문 하게된 집 인데 맛이 기대가 됩니다







메뉴판을 보니 어찌나 메뉴가 많던지 


이 메뉴를 다 하려면 얼마나 많은 준비를 해야 할까요,


요즘 처럼 단일 메뉴가 유행 하는  시기에 


정말 모처럼 멎진 메뉴판을 보게 되네요,


오늘은 물막국수와 비빔막굿수 왕만두를 하나 주문했는데


맛이 어떨지 넘 궁금해 집니다,







봉평 메밀면 사무소 밑반찬 입니다.


깍두기는 보통맛 인데 열무김치가 정말 시원하니


맛있 더군요,,


현하아빠 비빔막국수에 열무김치를 함깨  먹으니


더 맛있 더군요,








요건 왕만두인데 만두도 맛은 양호 합니다 









요건 정부장이 주문한 비빔막국수 이구요




요건 제가 주문한 비빔막국수인데 면발이


참 독특하네요,








오늘은 정부장과 수진동 메밀면사무소에서


시원한 막국수로 점심한끼를 해결했네요,


여러분도 막국수가 드시고 싶다면 


수진동 봉평 메밀면 사무소에 한번 들려 보셔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