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씨푸드뷔페 바이킹스워프 롯데월드몰점(랍스터 무한리필)예약&후기

by 은혜공인 2018. 3. 10.

오늘은 우리가족 모처럼 잠실 바이킹스워프 


랍스터무한리필에 다녀 왔답니다,


우리아들이 엄마랑 공부하며 학원에 다니지 않아


3개월 동안 자기가 아낀 돈으로 롯데월드 랍스터 무한리필에 


가고 싶다고 말하고 공부를 시작한지 3개월이 되어 간답니다,


아니 학원비가 자기가 내는것도 아니면서 학원 다니지 않으면


자기가 돈을 벌어 준다고 생각 하는 우리아들 ~~~이건 뭡니까,


ㅋㅋㅋ


그래도 학원비가 문제가 아니라 우리 아들이 먹고 싶다고 하니


비싸긴 하지만 모처럼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 답니다,


우리가족이 예약한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 롯데월드도 구경 하고


우리딸 썬크림에 신발까지 하나 득템 하고 나니


우리 딸과 아들 완전 신나 보이네요,







잠실 롯데월드1층에 가니 이렇게 포토존을 만들어 놓았네요,


우리아들 이런곳 에서는 꼭 사진을 찍어 주어야 한다고 합니다,









블로그에 자기  사진 올리는걸 싫어하는 우리 딸을 꼬셔서


함깨 사진도 찍고 우리 아들 이렇게 독사진도 하나 찍었네요,


모처럼 롯데월드에 왔더니 정말 볼거리가 넘 많더군요,


그렇게 쇼핑을하다 예약 시간이 되어 잠실 바이킹스워프에 도착해 보니


벌써 부터 많은 분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네요,


자 바이킹스워프 랍스터무한리필 맛을 볼까요?




예약 전화번호 :1644-3200


평일 11:30~15:30    브레이크타임 15:30~18:00   평일디너 18:00~22:00


금요일 11:30~15:30     브레이크타임:15:30~17:30   금요일디너17:30~19:30  금요일디너2부20:00~22:00


주말 런치1,  11:30~13:30   런치2,  14:00~16:00   브레이크타임 16:00~17:30


주말디너 1, 17:30~19:30    디너2, 20:00~22:00


어른 100불   아동 50불









오 얼마 만에 와보는 바이킹스워프 입니까,


정말 한번 오기 에는 너무 가격이 비싸다 보니 


연중행사 아니면 이런 곳에 올수가 없지요,


이곳에 오면 현하아빠 랍스터찜을 집중적 으로 먹는데 


이렇게 먹어 주어야 본전 생각이 나지 않지요,


우리 아들은 육회를 좋아해 랍스터를 먹기전에 육회부터 


먹더니 육회는 그렇게 맛있지 않다고 하네요








현하아빠 랍스터찜을 본격적 으로 먹어 볼까요,


1마리 ,2마리 ,3마리,4마리


이놈에 랍스터는 왜이리 맛있는지 


평소에 먹지 못하니 오늘 원없이 먹어야 할듯 합니다,









그렇게 랍스터 10마리 가까이 먹었 더니 


이제 조금 랍스터찜이 질리 려고 하네요,


이럴때는 메뉴를 살짝 변경해 주어 야지요,


ㅋㅋㅋ







여기는 랍스터 버터구이와 가리비,새우,연어,갈비,오징어를


구워주는 코너인데 


현하아빠 랍스터 버터구이는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 


두번으로 끝을 냈답니다,








현하아빠는 랍스터 버터구이가 입맛에 맞지 않는데 


우리아들은 랍스터 찜 보다는 요 버터구이가 더 맛있다고 하네요,











잠실 바이킹스워프는 람스터 무한리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해산물과 회,중식,한식까지 다양한 요리들이 있어


조금씩 골라 먹는 재미도 솔솔 하답니다,










현하아빠 새우와 왕꼬막을 좋아 하는데 


오늘은 왕꼬막을 한번만 먹는걸로


ㅋㅋㅋ







저번에 잠실 바이킹스워프에 왔을때 속이 좋지않아


현하아빠가 좋아하는 해삼과 멍개를 먹지 못해


많이 아쉬 웠는데


오늘은 해삼과 멍개를 많이 먹어 주어  야지요,







이곳에서 내어 주는 멍개가 제주 돌멍개 라서 


상당히 비싸다고 하는데 현하아빠 입맛에는 거의 비슷한듯,


ㅋㅋㅋ










카페에서 커피와 음료를 즐길수 있고 요 이태리 아이스크림도 


원하는것 모두 맛볼수 있답니다,











샐러드와 과일종류도 참 다양한데 


현하아빠는 망고를 좋아해 6번 정도는 망고를 가져다 먹은듯 합니다,









필리핀에서 먹던 망고보다 숙성이 잘 되서 그런지


망고가 더 달콤 하네요,,


망고는 언제 먹어도 진리 인듯 합니다,








그렇게 식사를 하고 현하아빠 까페라떼,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주문해 조각케익과 함깨 잠실 바이킹스워프에서 식사를 


마무리 합니다,











맛있는 커피한잔에 달달한 조각케익 하나 먹고 나니


기분이 좋아 지네요,


잠실 바이킹스워프 랍스터 무한리필은 2시간동안 식사 할수 있는데 


시간이 부족할듯 하지만 막상 식사를 하고나면 


시간이 여유로 우니 천천히 다양한 음식들을 맛보시기 바랍니다,


모처럼 우리가족 정말 넘 즐거운 마음으로 점심식사를 한듯 합니다,


또 언제 올지는 모르 겠지만 


씨푸드뷔페 잠실 바이킹스위프 랍스터 무한리필은 사랑 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