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성남 맛집,양지동 257의정부부대찌개 전문점

by 은혜공인 2018. 4. 1.

오늘 소개하는 맛집은 성남 양지동에 위치하는 


257의정부부대찌개 전문점 입니다,


처음 오픈할때 직원들과 몆번 가 보았는데 푸짐한 부대찌개에 반해


한동안 자주 방문 했답니다


요 근래 위례신도시나 분당에서 부대찌개를 먹어 보았는데


부대찌개 내용 물이 너무 부실해 실망 한적이 많아


오늘은 성남 양지동 257의정부부대찌개 전문점 에서 


맛있는 부대찌개를 먹고 왔네요


역시 부대찌개 전문점 이라면 이렇게 부대찌개에 들어 가는 


내용물 들이 푸짐 하게 들어 가야 진정한 전문점 이지요,


자 여러분도 맛있는 부대찌개 한번 구경 하실래요?




경기 성남시 수정구 산성대로 497 (양지동) 을지대학교 방향 대로변 1층


전화번호 : 031 . 732 . 2002






성남 양지동 257의정부부대찌개전문점 입니다,


오픈하고 한동안 자주 방문 하다 


근 1년만에 다시 방문 하는듯 합니다







현하아빠가 오지 않는 동안 부대찌개는 1.000원정도 


인상 된듯 하고 기존에 공기밥이 나왔는데 


가격이 인상 되면서 돌솥밥 으로 바뀌 었네요,


오 가격이 인상 되더 라도 공기밥 보다는 돌솥밥이 더 맛있지요







의정부 부대찌개 밑반찬 인데 전 여기서 백김치가


가장 맛있는듯 합니다








담백한맛에 백김치에 뜨끈한 돌솥밥 한 숟가락 먹고나면


완전 환상적인 맛 이지요,








그리고 돌솥밥 에서 빼 놓을수가 없는게 밥을먹고


맛있는 누룽지에 숭늉까지 먹고나면 


얼큰한 부대찌개에 놀란 속을 숭늉이 어루만져 준답니다,







자 드디어 기다리던 부대찌개가 나왔네요,


부대찌개 기다 리며 백김치에 돌솥밥을 절반이나 먹어 버렸네요,


ㅋㅋㅋ







부대찌개 2인분 인데  정말 푸짐해 보이지 않나요







여기에 라면 사리까지 하나 추가 했더니 


양이 너무 많아 결국 부대찌개를 남기고 말았 답니다,


라면 사리가 전 서비스로 나오는줄 알았는데 


1.000원에 판매하는 거군요,


대부분 2인분에 라면사리 하나 정도는 서비스로 주시는데


서비스로 나온줄 알고 먹었다가 돈을 지불해야 한다고 하니


왠지 서운한 기분,


ㅋㅋㅋ


요게 257의정부부대찌개 전문점의 아쉬운 점 이네요,


하지만 부대찌개 맛 하나는 성남에서 가장 맛있다고 장담 하오니


부대찌개가 드시고 싶다면 성남 양지동 


257의정부부대찌개 전문점에 들려 보시기 바랍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