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분당 맛집 , 서현동 6구역 무한리필 삼겹살 전문점

by 은혜공인 2016. 6. 13.

오늘은 우리아들 시매스 사고력수학 시험을 보고 모처럼 삼겹살이 먹고 싶다고해

 

분당 서현동 6구역 무한리필 삼겹살 전문점으로 향합니다,

 

현하아빠 다이어트중인데 오늘 삼겹살의 유혹에서 꼭 이겨내야 하는데 어떻 하지요?

 

아빠 속도 모르고 우리딸과 모처럼 삼겹살을 먹는다며 무지 좋아 하네요,

 

무한리필을 주문할까 아니면 가족세트를 주문할까 하다 가격차이가 그렇게 많지 않아 아이들이ㄹ도 실컷 먹으라고 무한리필로 4인 주문하고

 

현하아빠 이때부터 삼겹살에 유혹과 싸우고 있었 답니다,

 

 

 

우리딸 국어 과외가 끝나고 합류 했는데 요즘 뭘그리 준비하는게 많은지 매일 저녁 늦게까지 공부하고 새벽에서나 잠이들어 그런지

 

요즘 통 뭘 먹지를 못하네요,

 

오늘 우리딸이 좋아하는 삼겹살이니 많이먹고 기운좀 내야 할텐데,,

 

요즘 우리딸 때문에 걱정이 많네요,,

 

 

 

 

 

 

 

 

 

우리 아들은 오늘 시매쓰에서 수학경시대회 시험을 보고 왔는데 시험시간이 3시간인데 2시간 30분만에 시험을 마치고 나와서

 

뭐 틀릴건 틀리고 맞을건 맞은거 같아 하고 저리 태평 이네요,

 

오늘은 경험삼아 시험을 보라고 했더니 전혀 긴장하는 모습을 볼수 없네요,

 

ㅋㅋㅋ

 

 

 

 

 

 

 

요즘 코카콜라에서 이모티콘으로 이렇게 현하아빠 오늘도 삼겹살 먹지 말고 힘내 하고 응원을 하는가 봅니다,

 

ㅋㅋㅋ

 

 

 

 

 

 

자 드디어 우리 가족이 기다리는 삼겹살이 세팅되기 시작합니다,

 

이때부터 현하아빠 무지 고민하기 시작 합니다,

 

사탄 :오후2시에니 삼겹살 몆조각 먹어도 괜찮아 먹어,

 

천사 : 아니야 그래도 관장님하고 약속했으니 먹고 싶어도 참아야지.

 

 

 

 

 

 

 

현하아빠 초반 아이들 삼겹살을 구워주며 침만 삼키며 열심히 참았 답니다,

 

 

 

 

 

 

 

 

그리고 현하아빠가 제일 좋아하는 고추장찌개가 나오는 순간 점점 사탄의 말에 기가 귀울여 지네요.

 

 

 

 

 

 

 

삼겹살이 노릇 노릇 구워지는 순간 우리 아이들 맛있다며 넘 폭풍 흡입을 하네요,

 

 

 

 

 

 

 

현하아빠 이때부터 에이 한두점은 괜찮아 먹어 ~~~~~먹어 사탄의 외침에 저도 모르게 삼겹살을 함점 먹고 말았네요,

 

카 바로 이맛이야~~~

 

삼겹살이리 맛있는데 먹고 살아야죠,

 

 

 

 

 

 

 

그렇게 삼겹살을 8점이나 먹고나서 현하아빠 급 좌절 하고 말았네요,

 

분당 헬스 클럽 관장님하고 오늘 점심을 먹지 않겠다고 약속했는데 어쩌면 좋아요?

 

흑~~~~흑

 

 

 

 

 

 

 

 

사탄에 유혹에 빠져 맛있는 고추장찌게에 들어있는 고기까지해서 8점을 먹고 현하아빠 이때부터 고민에 빠집니다.

 

 

 

 

 

 

 

오늘 먹은 삼겹살 8점에 칼로리가 어떻게 될까요?

 

아~~~~~~~~~~~~~~~~~아

 

내가 왜 먹었을까요?

 

이 맛있는 삼겹살 이번주만 참으면 되었을 텐데,,,

 

급 좌절하며 아이들이 먹는 삼겹살만 처다보고 있었 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