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분당 정자동 인기명 랍스터조갈찜 맛이 끝내주네요,

by 은혜공인 2018. 3. 3.

오늘 소개하는 맛집은 분당 정자동 인기명 입니다,


분당 정자동 랍터 조갈찜으로 꽤 유명해


연초에 부동산 직원들과 한번 들려 보았는데


그맛에 반해 다시 찾게 되네요,


인기명 인기 메뉴로 조갈찜과 랍스터 조갈찜이 있는데


오늘은 가족들과 랍스터 조갈찜으로 맛있는 저녁 한끼


해결해 보려고 합니다,


우리가족이 4인인데 랍스터 조갈찜 4인분 하나면 양이 많아 


우리가 족이 먹고도 남더군요,,


역시 맛집은 뭐가 달라도 다른가 봅니다,


이 비싼 해물을 이리 풍성하게 내어 주시는걸 보면 말입니다


자 맛을 보러 출발해 볼까요?


고 ~~~~고~~~~~고




전화번호: 031-711-8431   영업시간:평일17:30~23:00  주말 12:30~23: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두번째 찾은 분당 정자동 인기명 입니다,


우리 아이들이 먹어보지 못해 다시 방문 했는데 


벌써 부터 맛있는 랍스터조갈찜을 한입 먹고 싶어 집니다,









우리가족 4인이라 랍스터조갈찜 4인분을 주문 했는데


혹시 부족하지 않을까 생각 핬는데


주문한 랍스터조갈찜이 나오는걸 보고 입이 떡 하니 벌어 지네요,









저번에 모임에서 왔을때는 이렇게 풍성해 보이지 않았는데


오늘 보니 정말 냅비 한가득 각종해물이 들어가 있네요,


이거 우리 가족이 다 먹을수 있을까요?








사장님이 랍스터와 조갈찜을 먹기좋게 손질해 주셔서


우리 가족 본격적 으로 랍스터 조갈찜 먹방을 시작 합니다,








우리아들 과 딸 랍스터를 좋아 하는데


비싸서 자주 사주지 못하는데 오늘은 둘이서 한마리씩 먹어 보라고


현하아빠가 양보 했답니다,









우리 아들과딸 모처럼 풍성한 해물과 랍스터를 먹으며


넘 좋아하는 모습을보니 


현하아빠가 다 기분이 좋아 지네요


역시 이래서 현하아빠가 돈을 열심히 버는 모양 입니다,


아이들과 이렇게 오붓한 시간을 보내니 넘 행복 하네요,


여러분도 가족들과 풍성한 해물과 랍스터를 드시고 싶다면 


분당 정자동 인기명에 들려 보시기 바랍니다,


맛을 현하아빠가 보장 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