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보정동 카페거리 미카도스시 회전초밥 전문점

by 은혜공인 2018. 2. 20.

오늘은 모처럼 가족들과 보정동 카페거리에 다녀 왔네요,


우리딸 초밥을 좋아하는데 


보정동 카페거리 미카도스시 회전 초밥전문점이 맛있다고 


아시는 지인분이 소개해 주셔서 다녀 왔는데


저렴하면서서 초밥의 컬리티가 좋아 


손님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가 봅니다,







 보정동 카페거리는 주차공간이 없어 고생하는 경우가 많은데


 미카도스시 회전초밥 전문점은 


검물앞에 주차가 가능해 편리하네요,











우리가족 좀 여유롭게 점심식사를 하기위해


이른 점심 시간에 방문 했는데


주차도 할수 있어 나름 시간선택을 잘한듯 합니다,









자리에 않자마자 우리 아들과 딸은 


자기들이 좋아하는 초밥을 먹느라 정신이 없는데 


그래도 입맛에 맞는지 넘 맛있게 먹네요,


처음 와본곳이라 걱정하고 왔는데 저렴 하면서도 


초밥에 컬리티하나는 최상이네요,










그래도 집에서 멀지 않은곳에 이렇게 맛이는 


회전초밥전문점이 있어 참 다행 이네요,










우리딸이 초밥을 좋아 하는데  기존에 다니던 초밥전문점이


 문은 닫는 바람에 마땅히 갈곳이 없었는데


적당한거리에 맛있는 회전초밥 전문점이 있으니


우리딸이 먹고 싶다면 언제든지 와도 될듯 합니다,









여러분도 보정동 카페거리 가시면 


미카도스시 회전초밥 전문점에 들려 보시기바랍니다,


맛에 놀라고 저렴한 가격에 놀라고 


바로 단골이 되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