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광주 목현동 천서리 막국수&손만두전골 전문점

by 은혜공인 2016. 12. 7.

오늘은 정부장이 날씨가 춥다며 맛있는 갈비탕 먹으러  광주 목현동 천서리 막국수@& 손만두전골 전문점에 가자고 하네요,

 

원래 막국수전문점 인데 겨울 이라서 그런지 왕갈비탕과 손만두전골을 겨울 메뉴로 출시 했는데

 

막국수 보다 왕 갈비탕이 더 인기가 좋다며 맛은 정부장이 보장 한다고 하네요,

 

우리 정부장도 왕갈비탕을 아들과 함깨 먹어 보았는데 다른집 갈비탕보다 훨씬 맛있다며 오늘 점심으로 먹자고 합니다,

 

뭐 손님도 뜸하고 점심에 큰 약속이 없어 광주 목현동 천서리 막국수집으로 향합니다,

 

뭐 점심식사도 하고 드라이브도 하는 거지요,

 

 

 

이른 점심 시간이라 그런지 도착해 보니 홀이 한가 하네요,

 

원래 손만두와 막국수가 전문인데 겨울철 메뉴로 출시한 왕갈비탕이 손님들에게 인기가 좋아 이제는 메인 메뉴처럼 인기를 끌고 있는가 봅니다,

 

 

 

 

 

 

 

 

밑반찬은 요렇게 나오는데 겉절이와 깍두기가 한입 먹어보니 정말 현하아빠 입맛에 딱 맞는듯 합니다,

 

 

 

 

 

 

 

항상 우리 직원들 맛있는 점심 먹으로 오면 이리 신나 합니다,

 

하긴 먹는게 세상에서 가장 즐겁고 행복한 일이지요,,,

 

그래서 현하아빠가 살이 찌는 건가요?

 

 

 

 

 

 

 

 

 

자~자 기다리고 기다리던 왕갈비탕이 나왔네요,

 

요 먹음직 스러운 갈비를 잡고 뜯어먹어 주어야 진정 왕갈비탕을 먹었다고 할수 있겠죠,

 

갈비에 살이 어찌나 많이 있던지 먹는내내 즐거웠답니다,

 

 

 

 

 

 

 

 

갈비를 뜯고 이제 갈비탕국물에 밥한공기와 파를 많이 넣고 슥슥 풀어주면 

 

추운겨울에 딱 울리는 갈비탕이 되지요,

 

 

 

 

 

 

 

갈비탕 맛집 이라고 하는 곳들을 많이 가 보았지만 이곳처럼 고기도 많고 국물도 진한곳은 또 처음 이네요,

 

여러분도 광주 목현동에 가시거든 천서리막국수& 손만두전골 전문점에 들리셔서 왕 갈비탕 한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날씨가 추울때 먹기에 딱 좋답니다,

 

맛은 현하아빠가 보증 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